김찬월가모
ad
타이틀
메인
공지사항

가발, 머리숱 적은 사람용? 이젠 패션아이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7-12 14:49 조회2,528,299회 댓글51건

본문

"가발이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우리 일상에 깊이 들어와 있어요."

국내 가발업계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주)김찬월가모는 특허를 받은 '결속고정가발'이 주력 제품이다. 꾸준한 연구개발로 지속적인 제품을 출시해 온 김찬월가모의 김찬월(사진) 대표는 그 능력을 인정받아 최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대상'에서 기업경영 대상을 받았다. 그는 30년간 '가발'만을 바라보면서 매진해온 덕분이라고 말한다.

"제 이름을 걸고 가발사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명맥을 유지한 점을 높게 샀다고 생각해요."

김 대표가 가발과 인연을 맺은 것은 1985년 미용실을 운영하면서다. 사고로 두피가 손상돼 모발이 얼마 남지 않은 손님을 만난 뒤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가발'을 떠올렸다.

1988년 서울올림픽 이후 일본 유명 화장품 회사 초청으로 일본을 방문한 뒤 본격적으로 가발사업에 뛰어들 결심을 했다. 그는 "일본에서 가발은 일반인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사용할 정도로 시장이 컸다"며 "이때부터 나도 국내에서 가발사업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마네킹을 이용해 수년간 가발을 연구해 특허를 따냈다. 특허품인 결속고정방식은 김찬월가모의 자랑 중 하나다. 기존의 접착형 가발과 달리 본인의 자모와 가발을 엮는 방식이어서 통풍성이 좋아 두피자극이 적다. 결속상태도 좋아 가모한 상태에서 자유롭게 머리를 감을 수 있다.

김 대표는 "과거 가발은 세척이 불편할 뿐 아니라 두피와 가발 사이에 남는 부착성 찌꺼기나 유해성 접착제로 인해 피부염을 유발했다"며 "내가 개발한 결속고정방식은 가발업계에서 혁신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자랑스러운 대한국민으로 선정된 이유도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 때문이다. 앞서 김 대표는 지난 7월 명가명품대상도 수상했다. 가발착용자를 위한 정성과 배려가 만든 결실이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가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하겠다고 했다. 그는 "이제 가발은 머리숱이 적은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며 "패션을 섞고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가발과 미용을 접목한 미용실을 계획하고 있다. 탈모인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가발상담과 미용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 그는 "탈모인들이 눈치 보지 않고 편안히 있을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겠다"고 다짐했다.4aab8eb03ef8b4546bc0cb19f51c0f0f_1436680
 

댓글목록

조장환님의 댓글

조장환 작성일

서울 강동 가까운쪽 잇나요?
가발관심 잇슴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찬월가모랩입니다.
아쉽게도 서울지역에는 서울역점과 압구정점만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두 점포 중에 가까운 점포를 방문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성민님의 댓글

한성민 작성일

가격대가 궁금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찬월가모랩입니다.
우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사제품 30%할인혜택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두 인모 제품이 망이나 기장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1544-5554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광진님의 댓글

안광진 작성일

가격 부탁드립니다

장평주님의 댓글

장평주 작성일

기존타사 제푸을 사용두민데요
너무 더워서 착용하기가 힘들어요
통풍성은 어떤지 궁금하고모
가격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배성원님의 댓글

배성원 작성일

가발가격 얼마입니까